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Hi-Mall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을 확인해 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TOP 5

회원이신 경우 [고객센터] > [주문 배송조회]에서 현재 주문 및 배송 상태를 확인 가능하시며 비회원이신 경우 메인 [퀵 메뉴] -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자 성함을 기재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일반 소모품(헤어케어, 가발관리/보관 용품)은 결제 완료 후 2~3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으며,
가발 제품의 경우 스타일링 후 배송되므로 결제 완료 후 약 3~5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만일 재고 부족 또는 일부 품목에 한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통합회원이란 하이모에서 운영 중인 모든 온라인 웹사이트를 하나의 아이디로 동시 사용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하이모 공식홈페이지(http://www.himo.co.kr) + 하이모레이디 공식홈페이지(http://www.himolady.co.kr) + 온라인 쇼핑몰 Hi-Mall(http://www.mall.himo.co.kr)
신용카드, 무통장입금으로 상품 구매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프로그램 문제 시 [http://pgweb.uplus.co.kr:9090/help.html]에서 ActiveX 재설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로그인] 화면 >[ ID/PW 찾기] 이동 후 분실한 ID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회원이신 경우 [고객센터] > [주문 배송조회]에서 현재 주문 및 배송 상태를 확인 가능하시며 비회원이신 경우 메인 [퀵 메뉴] -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자 성함을 기재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신용카드는 정상적으로 카드승인이 되었는지는 해당 카드사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계좌 이체 처리가 진행되지 않으면 고객 센터에 문의 주시면 됩니다.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에스크로결제)로만 상품 구매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