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Hi-Mall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을 확인해 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TOP 5

회원이신 경우 [고객센터] > [주문 배송조회]에서 현재 주문 및 배송 상태를 확인 가능하시며 비회원이신 경우 메인 [퀵 메뉴] -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자 성함을 기재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일반 소모품(헤어케어, 가발관리/보관 용품)은 결제 완료 후 2~3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으며,
가발 제품의 경우 스타일링 후 배송되므로 결제 완료 후 약 3~5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만일 재고 부족 또는 일부 품목에 한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통합회원이란 하이모에서 운영 중인 모든 온라인 웹사이트를 하나의 아이디로 동시 사용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하이모 공식홈페이지(http://www.himo.co.kr) + 하이모레이디 공식홈페이지(http://www.himolady.co.kr) + 온라인 쇼핑몰 Hi-Mall(http://www.mall.himo.co.kr)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에스크로결제)로만 상품 구매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로그인] 화면 >[ ID/PW 찾기] 이동 후 분실한 ID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적립 포인트는 이벤트 당첨 또는 온라인 상품 구매 시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최소 3,000 포인트(원) 이상부터 현금으로 사용 가능하시며 1,000 포인트(원) 단위로만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쿠폰은 한 상품당 한 장씩 사용 가능하며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일부 상품에 한해 쿠폰 및 상품을 사용할 수 없는 품목이 있으니 세부 제품 정보를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결제 시 보유하신 포인트 및 쿠폰 항목에 체크하시고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사이트 이용 시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점을 발견하신 경우 [rootad@himo.co.kr]로 메일 주시면 신속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하이모와 업무제휴를 원하시면 [rootad@himo.co.kr]로 간단한 회사소개와 함께 제안서를 발송해 주십시오. 확인 후 기재해주신 연락처로 빠른 시간 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버추얼헤어시스템]이란 현재 고객님의 모습을 ㈜하이모의 가발 데이터 베이스를 활용, 다양한 스타일을 매칭시켜 제품 착용 후의 모습을 미리 확인해 보실 수 있는 가상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입니다.
[3D 스캐너]란 3차원 입체두상측정 컴퓨터로 고객님들의 두상 내외부를 정확히 측정하고 측정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몰딩기법을 활용, 맞춤 상품을 구현해 내는 최첨단 기술입니다.
하이모는 맞춤가발 전문 기업으로 회원님의 탈모 부분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면서 자연스러운 외관을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정확한 두상 측정, 탈모상태 확인, 희망하시는 스타일 상담 등의 과정이 꼭 필요하기 때문에 맞춤 가발 제품 주문을 위해서는 반드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패턴]-[제작]-[검사]-[스타일링] 총 5단계 과정으로 제작이 됩니다.

[상담] 개개인의 탈모형태와 모발상태, 라이프스타일 등에 대한 전문상담원과 1:1 상담 및 ‘버추얼헤어시스템’을 통해 착용 후 이미지를 미리 확인해보시면서 회원님과 적합한 상품의 종류/ 크기/ 스타일 등을 결정합니다.
[패턴] 상담을 통해 고객님께 적합한 상품이 결정되면, 입체두상측정기인 ‘3D스캐너’를 이용하여 두상을 정확히 측정합니다.
[제작] 본격적인 몰딩 공정을 시작으로 정성껏 상품이 제작됩니다.
[검사] 제작이 완료되면 엄격한 검가시준과 절차에 의해 상품을 확인하고 기본적인 커팅을 합니다.
[스타일링] 지점에 도착한 상품을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최종 스타일링 하여 고객님과 약속된 날짜에 맞춰 착용시켜 드립니다.

하이모의 맞춤 가발 상품은 가발망에 모발을 직접 손으로 심는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상품의 제작에는 약 1개월에서 2개월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구입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동일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운송비는 하이모 부담입니다.
구입 제품의 이상이 없을 경우(타 상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 희망) 구입 후 7일 이내 교환 가능하며 운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제품 사용 등으로 상품 가치가 훼손될 경우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합니다.
제품 구입 시 사은품을 함께 수령한 경우, 교환/ 반품 시에 해당 사은품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반품 및 교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16 양재플라자빌딩 5층 ㈜하이모(전화번호: 1588-5858)
교환 및 환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 [하이몰 교환/ 반품 정책]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상품의 색상과 스타일이 선택되지 않는 경우는, 그 색상과 스타일의 상품이 품절되었기 때문입니다. 재입고, 구입 등의 문의는 [SMART 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칙적으로 오프라인 직영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의 가격은 모두 동일합니다.
다만, 운영 주체(직영점)의 프로모션 행사, 적립금, 기타 사항에 따라서 조금씩 가격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도 오프라인 직영 매장(압구정 하이모레이디)과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직영 매장에서는 남성, 여성용 맞춤가발 및 기타 소모품 등을 추가로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정기적인 세일행사는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단, 신상품 출시, 각종 온라인 이벤트, 포인트, 쿠폰 등을 활용해 정가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현재 해외배송의 수요가 적고 수량, 거리에 따라 배송비가 상이하기 때문에 별도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만일 해외배송이 필요하실 경우 국내에 거주하시는 지인분께 부탁하여 1차 배송을 받으신 후 다시 외국으로 재 발송하는 방법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및 교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16 양재플라자빌딩 5층 ㈜하이모(전화번호: 1588-5858)
배송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내륙지역: 2,500원/ 5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도서산간지역(제주도 포함): 5,000원/ 5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착불 배송을 희망할 경우 착불배송 지원
결제 완료 후 3~ 5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만일 재고 부족 또는 일부 품목에 한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고객센터] > [주문 배송조회]에서 현재 주문 및 배송 상태를 확인 가능하시며 비회원이신 경우 메인 [퀵 메뉴] -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자 성함을 기재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신용카드는 정상적으로 카드승인이 되었는지는 해당 카드사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계좌 이체 처리가 진행되지 않으면 고객 센터에 문의 주시면 됩니다.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에스크로결제)로만 상품 구매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OP